“함께하는 기업사랑, 발전하는 부천경제”라는 주제로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된 <부천시 기업사랑한마당축제>가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3일 동안 부천 상동 호수공원 등 부천시 각 지역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부천시민과 기업인이 함께하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여 기업인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시민들에겐 기업을 사랑하는 분위기를 드높여 기업하기 좋은 경제 도시를 건설하고자 부천상공회의소(회장 장상빈)와 부천시가 공동으로 개최한 '제2회 부천시 기업사랑한마당축제'는 지난 16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성대한 막을 올렸다.
 
이날 개막식은 홍건표 부천시장, 한윤석 부천시의회 의장, 이사철 국회의원, 장상빈 부천상공회의소 회장을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과 이번 제2회 기업사랑한마당축제 참가업체 임직원과 시민 5,0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우수 기업인 및 근로자 표창 순서에서는 KG케이칼 곽재선 회장 등 모두 5명이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한데 이어 (주)기림 송하영 대표이사를 비롯한 6명이 부천시장 표창을, 월드탑텍(주) 이동향 대표이사를 비롯한 6명이 부천상공회의소 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부천상공회의소 장상빈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기업하기 좋은 도시 부천시를 건설하기 위한 부천시의 적극적인 정책적인 지원에 부천시민여러분들의 성원이 더해지면 우리 부천시는 보다 나은 기업환경을 갖게 되어 부천지역경제를 더욱 활성화 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 개막식 이외에도 제2회 기업사랑한마당축제기간 중에는 부천시의 근로자와 기업인의 역할을 다시 한 번 되새기고, 기업의 기(氣)를 살리기 위한 ‘내 고장 공산품 판매 전시회’, '기업사랑 사진 전시회'가 열렸다.
 
<최병학 기자> hate02@enewstoday.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