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5' TOP6 유제이 <사진출처=SBS>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SBS <K팝스타5>의 생방송 예고편이 공개 됐다.

오늘(27일) 방송되는 SBS<K팝스타5>는 드디어 생방송을 시작한다. <K팝스타>역사상 이번 시즌5에서는 생방송을 단 3회만 진행하기로 결정하면서, 차릿한 생방송의 묘미을 원하는 시청자 그리고 시청자 인기투표를 원하는 네티즌들은 이번 생방송을 목마르게 기다려왔다.

이번 시즌에서 처음으로 진행되는 생방송인 만큼 TOP6의 각오들도 대단하다. 공개된 SBS<K팝스타5> 예고편을 통해 영광의 진출자 ‘유제이-안예은-마진가S-이수정-우예린-이시은’ 이 6명의 진출팀의 각오들을 엿볼 수 있다. 

유제이는 “일생에 한번 밖에 없는 기회인 것 같다. “, 이수정, “진짜 무대에서 잘할 것이다.”, “실감은 나진 않지만 설레일 것 같다.“,”더 큰 무대에서 더 많은 방청객 분들이 봐주시는 만큼 열심히 하겠다.”라며 <K팝스타5>우승이라는 꿈을 향한 관문에서 최선을 다할 각오를 다졌다.

이번 시즌 <K팝스타5>우승을 향한 스릴 넘치는 생방송 현장은 오늘 밤 6시 10분 전현무와 붐의 진행으로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생방송으로 중계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